2021-03-22

신규 광고 상품 – 웹푸시

오랜만에 신규 상품 소개로 인사드립니다.

깊은 동면을 취하면서 새로운 광고 상품을 깊게 고민한 끝에 웹푸시라는 광고 상품을 소개해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크로스 ADN 웹푸시

우선 웹푸시가 무엇인지 간단히 확인해볼텐데요.

웹사이트를 돌아다니면서 아래와 같은 알림창을 보신적이 있나요?

바로 이 알림창은 고객에게 웹푸시를 보내기 위해 OPT-IN(구독 허용 요청) 을 하는 과정입니다. OPT-IN을 요청하는 방식은 기본 템플릿부터 토스트 팝업, 상단 고정, 전체 창까지 다양한 템플릿으로 방문자의 이목을 집중시켜 OPT-IN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PC : 7개 / MO: 6개 템플릿 사용 가능)

웹푸시 구독알림창

이렇게 OPT-IN을 한 방문자에게는 웹푸시를 보낼 수 있게되는데요. 방문자의 데스크탑 시스템 트레이(시계영역) 상단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알림창 영역에 노출되어 신규 상품 프로모션 및 재방문 유도를 위한 효율적 운영이 가능합니다.

OPT-IN 이후에는 방문객이 웹사이트를 접속하지 않아도 소식을 전할 수 있다니… 벌써부터 가슴이 웅장해지는 기분입니다.

웹푸시 푸시알림창

이렇듯 웹푸시를 보내는 과정은 2단계를 거쳐 간단하게 완성이 되는데요.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아크로스 ADN 웹푸시

그렇다면 웹푸시를 사용함으로써 얻게되는 장점은 어떤것들이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위에서도 살짝 언급했듯이 이목이 집중되는 위치에 광고가 노출되어 높은 고객 반응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광고 소재 하나에 최대 3개까지의 링크 삽입이 가능하며 각 버튼별 전환 추적을 할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불특정 다수가 아닌 OPT-IN을 신청한 방문자를 대상으로 광고가 집행되어 효율적인 광고비 운영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아크로스 ADN 웹푸시

아크로스 ADN에서는 이렇게 아름답고 훌륭한 광고 상품을 2개월간 최초 1회 무료로 발송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OPT-IN 대상자에게 발송하는 광고인만큼 하루라도 더 빨리 적용해보실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웹푸시 및 네트워크 광고, 온사이트 마케팅 진행 관련 문의는 언제든지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Tel : 02-564-3695
E-mail : [email protected]

감사합니다.

SHARE:
업데이트 소식 0 Replies to “신규 광고 상품 – 웹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