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01

아크로스 ADN에 입점한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은?

CPC 금액은 얼마인가요?

일 예산 한도는 어디서 설정하죠?

어떤 광고 상품이 효율이 좋은가요?


온라인 광고 플랫폼 아크로스 ADN의 서비스 년차가 쌓일수록 다양한 분야의 광고주가 입점되고 매출 규모가 점차 커지면서 광고주 및 대행사로부터 다양한 질문이 접수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질문들 중 대표적인 질문을 끄집어내 광고주 및 대행사의 궁금증을 해소해주기 위해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크로스 ADN 관련 “광고주 및 대행사가 가장 많이 궁금해하는 질문”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스크립트 설치해야되나요?

광고주 직접 설치 또는 아크로스 운영팀 대행설치를 지원합니다. 광고주께서 직접 설치 원하시면 스크립트 설치 가이드와 함께 스크립트를 전달해 드립니다. 아크로스 운영팀 대행 설치를 원하시는 경우 FTP 정보를 확인해주시면 설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클로징 패널은 커스텀이 가능한가요?

클로징패널의 경우 크게 프로모션패널 / 상품패널로 구성되며, 이커머스 광고주의 경우 광고주 홈페이지 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들을 유저의 행동패턴을 분석하여 적절하게 노출될 수있는 상품패널을 이용하시게 됩니다. 프로모션패널은 고정 이미지 소재로 구성됩니다.

최소 집행 가능 금액이 있나요?

아크로스 ADN 광고 집행 시 최소 집행 비용이 없습니다. 광고 예산이 많지 않더라도 일 예산 설정 및 예산 균등소진 기능을 활용하여 금액에 제약없는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아크로스 ADN 광고 상품 중 가장 효율좋은 타게팅은 무엇인가요?

유저의 검색 이력을 기반으로 한 키워드 타게팅이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유저가 실제 검색한 키워드를 기반으로 1:1 매칭을 통해 유저를 타게팅하는 방식으로 유입 및 전환률이 타 타게팅 방식에 비해 3배 이상의 효율을 자랑합니다.

클로징 패널, 추천엔진, 추천 패널은 CPC가 얼마인가요?

아크로스 ADN 배너 진행 시 무료로 제공되며 클로징 패널, 추천엔진, 추천패널 단독상품으로 이용하실 경우 PC 250원, Mobile 100원으로 클릭당 과금 됩니다.

소재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소재 제작가이드는 별도로 전달해드리며, 600*500 사이즈의 PSD 파일을 아크로스 운영팀에게전달해 주시면 리사이징부터 배너 송출까지 지원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AD GUIDE에서 확인해보세요.

AD GUIDE 다운받기

제휴 매체가 궁금합니다.

국내 상위 언론사 및 커뮤니티의 핵심 지면을 포함해 약 300여개의 매체와 제휴 관계에 있습니다. 이는 국내 배너 매체사(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리얼클릭)와 비슷한 수준이며, 주요 매체사로는 경향신문, 한겨레, 아주경제, 한국경제, 아시아 경제, 이투데이, 스포츠 경향 등 월간 20억 이상 노출이 가능합니다. 별도 요청 시 아크로스 ADN의 제휴 매체 리스트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CPC 단가 할인도 가능한가요?

광고주 실 집행 예산에 따라 CPC 할인을 제공합니다. 만약 타 광고 플랫폼에서 저렴하게 CPC 이용 중일 경우 건 바이 건으로 추가 할인을 제공해 드립니다.

기타 지원금액을 없나요?

신규 광고주 집행 시 30만 포인트(1포인트=1원) 지원해드리고 있으며, 예산 규모에 따라 추가 지원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레인보우8 아크로스 ADN에 가장 많이 들어오는 질문을 살펴보았는데요.

9개의 질문과 답변 내용 잘 보셨나요? 추가로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아크로스 ADN 홈페이지의 헬프봇에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현재 아크로스 ADN에서는 3단계 타게팅, 헬프봇무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크로스 ADN으로 광고효과에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의: 아크로스 ADN 대표 이메일 / 유선(02-564-3695)

아크로스 ADN 상품소개서 다운받기
레인보우8 아크로스 ADN 문의하기

SHARE:
아크로스 소개 0 Replies to “아크로스 ADN에 입점한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