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13

M바로가기 : 아크로스 ADN 모바일 전용 상품 출시

레인보우8에서 2020년 3월 출시한 M바로가기 리마케팅 광고 상품은

모바일을 통해 광고주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아크로스 ADN의 디스플레이 배너를 클릭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재방문 및 구매 유도에 특화된 광고 상품입니다.

사용자가 광고주 웹사이트로 유입되는 과정은 2가지로 구분되는데요.

하나는 네이버 모바일 메인페이지(그린닷, 오픈 메인)를 통한 유입, 그리고 또 다른 하나는 스마트폰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통한 유입이 있습니다.

이로써 광고주는 매체에 게재된 광고를 통하지 않아도 고객의 유입이 가능하게 되어 추가적인 광고비 지출을 막을 수 있게되었고, 고객에게 위화감 없는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재방문율과 재구매율 높일 수 있게 됐습니다.

기존 아크로스 ADN이 제공하는 언론사 네트워크, 상품패널, 클로징 패널 등의 광고 상품과 동시에 광고집행을 한다면 보다 높은 효율을 확인할 수 있을 것 입니다.

M바로가기 리마케팅 설정 방법은 [ADN 광고 관리자 접속 ▶ 광고관리 메뉴 ▶ 캠페인 등록 ▶ 그룹 등록]에서 M바로가기 리마케팅을 선택하고 스크립트를 설치하시면 간편하게 M바로가기 리마케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M바로가기 리마케팅 관련 문의는 아크로스 ADN 대표 이메일 또는 유선(02-564-3695)으로 부담없이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크로스 ADN 상품소개서 다운받기
레인보우8 아크로스 ADN 문의하기
SHARE:
아크로스 소개 0 Replies to “M바로가기 : 아크로스 ADN 모바일 전용 상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