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피드 :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고객에게 이벤트와 프로모션 안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
온라인 매체에 실린 배너를 통해 고객은 상품 상세 페이지로 유입됩니다.
유입된 고객은 아래처럼 몇가지 경우의 수로 행동을 하게되는데요.
▶ 상품 상세페이지 유입 즉시 닫기 버튼을 누른다.
▶ 추후 구매를 고려해 페이지 즐겨찾기 또는 장바구니에 담기를 한다.
▶ 랜딩 페이지에서 상품 정보 확인 후 가격 비교 서비스를 이용해 더 싼 가격의 상품을 찾아 구매한다.
▶ 망설임 없이 상품을 구매한다.
요약해보자면 구매하거나 하지 않거나 이 둘로 나뉘어지게 됩니다. 온라인 광고를 집행하는 목적은 상품 판매 및 구매 촉진과 구매 가능성이 있는 고객을 확보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대다수의 광고주는 유입된 고객이 사이트에 더 오랜 시간 머물기를 바라며 고객이 관심을 가질만한 상품, 인기 상품, 이벤트, 프로모션 안내 등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이벤트와 프로모션 관련 내용들은 광고주의 홈페이지 메인 영역에 노출 됩니다.
온라인 광고 진행 시 배너에 설정한 랜딩 URL을 상품 상세 페이지로 활용할 경우 광고주 홈페이지 메인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 내용을 고객에게 인지시키지 못할 수 있으며, 이럴 경우 고객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은 결국 중요한 손님인 고객만 모른 체 사라지게 됩니다.
그래서 아크로스 ADN에서 이벤트와 프로모션 전달 효과에 최적화 된 멀티피드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아크로스 ADN 멀티피드는 상품 상세 페이지 내에서 이벤트 및 프로모션 내용을 이미지 배너 형태로 노출합니다
아크로스 ADN이 제공하는 멀티피드를 통해 고객은 이벤트 및 프로모션 내용을 즉각적으로 인지할 수 있으며, 광고주는 고객의 체류시간 증가 및 구매 전환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를 경험하게 됩니다.
또한 PC, 모바일 모두 적용 가능하며 기존 스크립트를 사용중이시라면 추가 작업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니 부담없이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 아크로스 ADN 대표 이메일 / 유선(02-564-3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