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3
클로징 패널 광고주 적용사례
![클로징패널 적용사례](http://blog.rainbow.co.kr/wp-content/uploads/2020/11/썸네일-15-846x450.png)
아크로스 ADN의 온사이트 마케팅 솔루션인 클로징 패널 사용하는 광고주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쯤 해서 다른 광고주는 어떤 전략으로 클로징패널을 운영하고 성과는 어떠했는지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보겠습니다.
미샤
- – 카테고리 : 뷰티/미용
- – 광고전략 : 이벤트 내용이 포함된 카드형 배너와 상품 배너를 사용해 매출 극대화
- – 타게팅 : 키워드 타게팅, 리타게팅, 관심사 타게팅
- – ROAS : 1,209%
- – 클릭율 : 2.24%
- – 전환율 : 12.61%
![](http://blog.rainbow.co.kr/wp-content/uploads/2020/11/image-1.png)
제이스타일
- – 카테고리 : 패션
- – 광고전략 : 상품 DB URL을 연동하여 사용자가 최근 또는 마지막에 본 상품을 노출시켜 전환 극대화
- – 타게팅 : 상품피드(리타게팅)
- – ROAS : 1,593%
- – 클릭율 : 0.89%
- – 전환율 : 9.68%
![](http://blog.rainbow.co.kr/wp-content/uploads/2020/11/image-2.png)
골드리아
- – 카테고리 : 쥬얼리
- – 광고전략 : 카드형 배너와 상품 피드 배너를 이용한 신규회원가입 및 구매 유도
- – 타게팅 : 키워드 타게팅, 카테고리 타게팅, 리타게팅
- – ROAS : 627%
- – 클릭율 : 1.89%
- – 전환율 : 2.80%
![](http://blog.rainbow.co.kr/wp-content/uploads/2020/11/image-3.png)
AIG 손해보험
- – 카테고리 : 보험
- – 광고전략 : 프로모션 패널의 세로형 배너만 활용하여 DB 수집을 위한 이벤트 참여 유도
- – 타게팅 : 관심사 타게팅, 키워드 타게팅, 리타게팅
- – DB 전환 : 1,712건
- – 클릭율 : 1.92%
- – 전환율 : 1.21%
![](http://blog.rainbow.co.kr/wp-content/uploads/2020/11/image-4.png)
대림 디그라운드
- – 카테고리 : 생활가전
- – 광고전략 : 상품 패널의 카드형 배너를 활용하여 회원가입 및 전환 유도
- – 타게팅 : 키워드 타게팅, 리타게팅
- – ROAS: 3,213%
- – 클릭율: 0.66%
- – 전환율: 13.21%
![](http://blog.rainbow.co.kr/wp-content/uploads/2020/11/image-5.png)
인투메디
- – 카테고리: 뷰티/미용
- – 광고전략: 세로형 배너와 썸네일 배너 활용 특정 제품 판매 유도
- – 타게팅: 키워드 타게팅, 리타게팅, 관심사 타게팅
- – ROAS : 431%
- – 클릭율 : 1.12%
- – 전환율 : 4.14%
![](http://blog.rainbow.co.kr/wp-content/uploads/2020/11/image-6.png)
클로징패널 적용 관련 문의사항은 아크로스 ADN 대표 이메일 또는 유선(02-564-3695)으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크로스 ADN으로 광고효과에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