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7

업데이트 : 상품배너 형태의 신규 유저 타게팅 적용

상품배너 형태로 사용이 가능한 타게팅 범위가 확대되어 안내 드립니다.

상품배너(피드배너)의 경우 리타게팅 으로만 적용이 되었으나
신규 유저를 타게팅 할 수 있는, 카테고리 + 키워드 + 관심사 타게팅 도 적용 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즉, 노출되는 소재 형태가 (별도로 제작이 필요한)고정형 이미지가 아닌 상품배너 형태로, 리타게팅 + 카테고리 + 키워드 + 관심사 타게팅 까지 모두 사용 할 수 있어 배너 소재 제작이 어려웠던 광고주님은 배너 형태를 상품배너(피드형태) 형태로 적용하여 타게팅을 활용할 수 있어 별도의 소재 제작이 필요 없습니다.

아크로스 ADN으로 광고효과에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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