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징 패널 적용사례

 



아크로스 ADN의 온사이트 마케팅 솔루션 클로징 패널을 활용하는 광고주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실제 광고주들이 어떤 전략으로 클로징 패널을 운영했고, 어떤 성과를 냈는지 주요 사례를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미샤 (MISSHA)

  • 카테고리: 뷰티/미용

  • 운영 전략:
    이벤트 메시지를 담은 카드형 배너와 상품 배너를 병행 활용하여 매출 극대화

  • 타게팅: 키워드 타게팅, 리타게팅, 관심사 타게팅

  • ROAS: 1,209%

  • CTR: 2.24%

  • 전환율: 12.61%

제이스타일

  • 카테고리: 패션

  • 운영 전략:
    상품 DB URL 연동을 통해 사용자가 최근 또는 마지막으로 본 상품을 노출하여 전환 극대화

  • 타게팅: 상품 피드 기반 리타게팅

  • ROAS: 1,593%

  • CTR: 0.89%

  • 전환율: 9.68%

골드리아

  • 카테고리: 주얼리

  • 운영 전략:
    카드형 배너와 상품 피드 배너를 활용해 신규 회원가입 및 구매 유도

  • 타게팅: 키워드 타게팅, 카테고리 타게팅, 리타게팅

  • ROAS: 627%

  • CTR: 1.89%

  • 전환율: 2.80%

AIG 손해보험

  • 카테고리: 보험

  • 운영 전략:
    프로모션 패널의 세로형 배너 단독 활용으로 이벤트 참여 기반 DB 수집

  • 타게팅: 관심사 타게팅, 키워드 타게팅, 리타게팅

  • DB 전환: 1,712건

  • CTR: 1.92%

  • 전환율: 1.21%

대림 디그라운드

  • 카테고리: 생활가전

  • 운영 전략:
    상품 패널 카드형 배너를 활용한 회원가입 및 구매 전환 유도

  • 타게팅: 키워드 타게팅, 리타게팅

  • ROAS: 3,213%

  • CTR: 0.66%

  • 전환율: 13.21%

인투메디

  • 카테고리: 뷰티/미용

  • 운영 전략:
    세로형 배너와 썸네일 배너를 병행 활용하여 특정 제품 판매 집중 유도

  • 타게팅: 키워드 타게팅, 리타게팅, 관심사 타게팅

  • ROAS: 431%

  • CTR: 1.12%

  • 전환율: 4.14%

마무리

클로징 패널은

  • 이탈 직전 고객을 다시 붙잡고

  • 상품 재탐색과 구매 전환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온사이트 마케팅 솔루션입니다.

업종과 목적에 따라 상품 중심, 이벤트 중심, DB 수집 중심
다양한 전략으로 유연하게 운영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입니다.

클로징 패널 적용 및 운영 관련 문의는
아크로스 ADN 대표 이메일 또는 02-564-3695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크로스 ADN으로
광고 효과에 확실한 변화를 경험해보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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