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실제 광고주들이 어떤 전략으로 클로징 패널을 운영했고, 어떤 성과를 냈는지 주요 사례를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미샤 (MISSH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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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뷰티/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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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전략:
이벤트 메시지를 담은 카드형 배너와 상품 배너를 병행 활용하여 매출 극대화 -
타게팅: 키워드 타게팅, 리타게팅, 관심사 타게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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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AS: 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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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R: 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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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율: 12.61%
제이스타일
카테고리: 패션
운영 전략:
상품 DB URL 연동을 통해 사용자가 최근 또는 마지막으로 본 상품을 노출하여 전환 극대화타게팅: 상품 피드 기반 리타게팅
ROAS: 1,593%
CTR: 0.89%
전환율: 9.68%
골드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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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주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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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전략:
카드형 배너와 상품 피드 배너를 활용해 신규 회원가입 및 구매 유도 -
타게팅: 키워드 타게팅, 카테고리 타게팅, 리타게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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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AS: 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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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R: 1.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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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율: 2.80%
AIG 손해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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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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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전략:
프로모션 패널의 세로형 배너 단독 활용으로 이벤트 참여 기반 DB 수집 -
타게팅: 관심사 타게팅, 키워드 타게팅, 리타게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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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 전환: 1,712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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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R: 1.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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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율: 1.21%
대림 디그라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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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생활가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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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전략:
상품 패널 카드형 배너를 활용한 회원가입 및 구매 전환 유도 -
타게팅: 키워드 타게팅, 리타게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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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AS: 3,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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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R: 0.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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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율: 13.21%
인투메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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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뷰티/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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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전략:
세로형 배너와 썸네일 배너를 병행 활용하여 특정 제품 판매 집중 유도 -
타게팅: 키워드 타게팅, 리타게팅, 관심사 타게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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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AS: 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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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R: 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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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율: 4.14%
마무리
클로징 패널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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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 직전 고객을 다시 붙잡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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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재탐색과 구매 전환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온사이트 마케팅 솔루션입니다.
업종과 목적에 따라 상품 중심, 이벤트 중심, DB 수집 중심 등
다양한 전략으로 유연하게 운영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입니다.
클로징 패널 적용 및 운영 관련 문의는
아크로스 ADN 대표 이메일 또는 02-564-3695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크로스 ADN으로
광고 효과에 확실한 변화를 경험해보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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