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6

레인보우8의 디지털 광고 플랫폼 아크로스 ADN을 소개합니다!

레인보우82013년 법인 설립 후 3년간의 피, 땀, 눈물과 함께한 연구, 개발 끝에 2016년 아크로스 ADN을 런칭한 풋풋한 슈퍼 루키 디지털 광고 플랫폼 사업자입니다. 

2년차 징크스를 구렁이 담 넘어가듯 스리슬쩍 넘어 어느덧 3년차라는 반열에 오르게되었습니다.

레인보우8이 서비스 중인 아크로스 ADN에 대해 설명드리기 전에 레인보우8이 왜 레인보우8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간략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레인보우 8
[레인보우 8]

레인보우8에서 숫자 8은 7+1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레인보우, 한국말로 무지개는 빨,주,노,초,파,남,보 7가지 색으로 이뤄져있죠.

7개 색 모두 하나 하나의 색은 뚜렷하지만 합쳐서 하나의 아름다움을 만들어내는 것처럼, 회사 구성원들의 개성을 존중하면서도 우리들이 모여 아름다운 무엇인가를 만들어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7개의 다양한 색을 합쳐서 새로운 하나(1)를 만든다”는 의미에서의 레인보우8 입니다.

그럼 이제부터 아크로스 ADN은 무엇인지 원포인트 레슨 들어가겠습니다.

영상에서 보셨 듯이 아크로스 ADN(ACROSS DISPLAY NETWORK)은 리타게팅 기반의 디지털 광고 플랫폼 입니다.(feat. GDN, DDN, CRITEO, WIDERPLANET, MOBON)

리타게팅 광고란 온라인 언론매체, 커뮤니티 등의 웹, 모바일 페이지에서 내가 봤던 상품이 광고 배너로 보이는 경우를 말합니다.

일반적인 사용자의 상품 구매 패턴은 인지→ 검색 → 구매 순으로 진행되며, 검색에서 구매까지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되는데 아크로스 ADN은 사용자가 검색에서 구매까지 이르는 여정을 리타게팅을 통해 단축시켜주는 역활을 하게됩니다.

리타게팅 광고의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광고주의 사이트를 이미 방문한 사용자에게 상품을 지속적으로 노출하여 광고주 사이트로 재방문을 유도하고 이를 통해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

2. 광고주의 브랜드 또는 상품을 고객에게 인지시켜준다.

3. 검색 광고가 아닌 배너 광고지만 클릭당 과금이 되기 때문에 합리적인 광고비 지출이 가능하다.

그러나 단순히 본 상품만을 노출하는 것이 아닌, 아크로스 ADN만의 빅데이터 기반 분석 기술을 통해 다양한 방식의 타게팅된 광고 노출을 진행해 광고주 페이지에 유입부터 이탈하는 순간까지 광고 효율을 극대화합니다.(아크로스 ADN 3단계 타게팅 바로가기)

아크로스 ADN 상품소개서 다운받기
[아크로스 ADN 상품소개서 다운받기]

특히 최근 광고주의 광고 트랜드가 퍼포먼스 형식(예. 광고 수익률)으로 변화하는 상황에서 아크로스 ADN과 같은 리타게팅 광고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더군다나 매체사를 통해 유입되는 트래픽의 퀄리티까지 고려해본다면 선택은 아크로스 ADN 입니다.

현재 아크로스 ADN에서는 3단계 타게팅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크로스 ADN으로 광고효과에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아크로스 ADN 대표 이메일 / 유선(02-564-3695)

아크로스 ADN 상품소개서 다운받기
아크로스 ADN 광고 문의하기
SHARE:
아크로스 소개 0 Replies to “레인보우8의 디지털 광고 플랫폼 아크로스 ADN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