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7
업데이트 : 상품배너 형태의 신규 유저 타게팅 적용
상품배너 형태로 사용이 가능한 타게팅 범위가 확대되어 안내 드립니다.
상품배너(피드배너)의 경우 리타게팅 으로만 적용이 되었으나
신규 유저를 타게팅 할 수 있는, 카테고리 + 키워드 + 관심사 타게팅 도 적용 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즉, 노출되는 소재 형태가 (별도로 제작이 필요한)고정형 이미지가 아닌 상품배너 형태로, 리타게팅 + 카테고리 + 키워드 + 관심사 타게팅 까지 모두 사용 할 수 있어 배너 소재 제작이 어려웠던 광고주님은 배너 형태를 상품배너(피드형태) 형태로 적용하여 타게팅을 활용할 수 있어 별도의 소재 제작이 필요 없습니다.
아크로스 ADN으로 광고효과에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관심사 타게팅
- #광고효과
- #디지털 광고
- #레인보우 ADN
- #레인보우 아크로스
- #레인보우 아크로스 ADN
- #레인보우8
- #레인보우8 ADN
- #레인보우8 아크로스
- #리타게팅 광고
- #배너광고
- #아크로스
- #아크로스 ADN
- #오디언스 타게팅
- #온라인광고
- #웹사이트 유입
- #이커머스 광고
- #추천엔진
- #키워드 타게팅
- #타게팅 광고
SHARE:
업데이트 소식
0 Replies to “업데이트 : 상품배너 형태의 신규 유저 타게팅 적용”
다른 포스트
PREVIOUS POST
마젤란기술투자, '레인보우8' 후속 투자
관련 게시물
광고주 어드민 사이트 기능 개선 안내
2018-01-17
아크로스 ADN 온사이트 패널 리뉴얼
2018-01-17
신규 광고 상품 – 웹푸시
2018-01-17
공지 : 광고주 센터 리뉴얼 안내
2018-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