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0

아크로스 ADN – 3단계 타게팅

아크로스 ADN에서는 광고주를 위한 타게팅 광고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3단계 타게팅이라 불리는 정교한 타게팅 기법은 아크로스에 입점한 이커머스 광고주가 선호하는 광고 방식입니다.

GDN을 비롯해 타게팅게이츠, 모비온 등의 디스플레이 애드 네트워크에서도 다양한 타게팅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과연 아크로스의 ADN에는 어떤 차별화된 요소가 있는지 낱낱이 파해쳐 보겠습니다.

그럼 1단계부터 차근차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크로스 ADN 3단계 타게팅
[아크로스 ADN 3단계 타게팅]

1단계: 불필요한 광고 노출은 이제 그만! 정밀한 타게팅을 통한 광고 노출

아크로스 ADN 3단계 타게팅: 맞춤형 광고 노출
[아크로스 ADN 3단계 타게팅: 맞춤형 광고 노출]

제휴 매체로 유입된 사용자는 아크로스 ADN의 빅데이터 기반 정밀 타게팅 분석 기술을(행동 분석, 구매 분석, 유입 키워드, 카테고리 및 오디언스 분석 타게팅 등) 기반으로 최적화된 광고에 노출됩니다.

아크로스 ADN은 300개 이상의 국내 상위 언론사 및 커뮤니티와 제휴되어 있으며, 최대 월 20억 이상의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효과적인 광고 노출을 통해 광고주는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페이지 유입을 증대시켜 불필요한 광고비 지출을 방지하고 전환율을 높이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크로스 ADN 주요 매체사
[아크로스 ADN 주요 매체사]

2단계: 본격 맞춤광고의 서막! 사용자 이용행태 분석 및 상품 추천

아크로스 ADN 3단계 타게팅: 추천엔진
[아크로스 ADN 3단계 타게팅: 추천엔진]

광고주의 웹/모바일 사이트에 유입된 사용자에게 이용행태에 따른 상품 추천으로 즉각적인 이탈을 방지하고 전환을 유도합니다.

2단계 타게팅추천패널 및 추천엔진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광고주 추천 또는 사용자의 관심사에 기반한 상품 노출로 즉시 이탈을 방지하고 상품 구매를 유도합니다.

상품, 이미지 등 다양한 소재로 활용이 가능하며, 특정 해시태그를 통한 구매 전환 유도가 가능합니다.


3단계:  구매를 망설이다 이탈하는 사용자를 위하여! 클로징 패널

아크로스 ADN 3단계 타게팅: 클로징 패널
[아크로스 ADN 3단계 타게팅: 클로징 패널]

마우스 커서가 웹 페이지를 이탈 할 경우 프로모션 또는 상품으로 구성된 패널을 노출하여 사용자의 리텐션을 유지하고 다시 한번 상품 구매를 유도합니다.

클로징 패널에 노출되는 상품은 사용자가 입력한 키워드 및 행동분석 타게팅을 통해 선별된 상품이 노출됩니다.

아크로스 ADN 3단계 타게팅: 광고 집행 사례
[아크로스 ADN 3단계 타게팅: 광고 집행 사례]

현재 아크로스 ADN에서는 3단계 타게팅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크로스 ADN으로 광고효과에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의: 아크로스 ADN 대표 이메일 / 유선(02-564-3695)

아크로스 ADN 상품소개서 다운받기
아크로스 ADN 광고 문의하기
SHARE:
아크로스 소개 0 Replies to “아크로스 ADN – 3단계 타게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