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1

배너 제작부터 운영 대행까지! 아크로스 ADN의 모든것을 알려드림

요즘 날씨도 선선한 것이 온라인 광고하기 딱 좋은 시즌인 것 같네요.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준비해야할 것들이 참 많은데요.

대표적인 것들만 간추려 보자면… 사이즈 별 배너 이미지 제작스크립트 설치광고 운영 등이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를 여러번 진행해본 광고주라면 모든 과정을 손쉽게 진행할 수 있겠지만, 온라인 광고를 처음 접하는 광고주에게는 참으로 버거운 내용이라 할 수 있습니다.


PC, MOBILE 온라인 매체에 배너를 송출하기 위해 기본이 될 수 있는 것이 바로 배너죠. 아크로스 ADN에서는 PC, MOBILE에서 약 30개 사이즈 별 배너를 사용합니다. [배너 제작 가이드 다운받기]

이렇게 많은 배너를 하나하나 작업하려면 엄청난 고통의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아크로스 ADN에서는 광고주의 고통을 충분히 공감하여, 최소 사이즈 배너의(600*500) psd 파일을 전달해주시면 약 30개 사이즈 별 PC 고정, 하이브리드 배너MOBILE 고정, 하이브리드 배너에 대한 리사이징 작업을 지원해드립니다.


배너 제작 이후 두번째로 광고주를 고통스럽게 만드는 것이 스크립트 설치입니다.

스크립트를 왜 설치해야 되나요?
가끔씩 문의하시는 광고주가 있는데 스크립트 설치 이유에 대해 잠시 안내해드려볼까해요.

이전 게시글 [아크로스 ADN – 3단계 타게팅]에서 안내해 드렸듯
아크로스 ADN에서는 다양한 타게팅 방식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배너를 노출하게 되는데, 고객의 행동키워드구매여부주의 깊게 본 상품 등을 타게팅 하기 위해 스크립트를 설치하게 됩니다.

간단히 설명 드리자면 청바지를 검색했던 사용자에게 청바지 배너를 노출시키기 위해 스크립트를 설치한다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를 수 있겠네요.

타게팅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아크로스 ADN 3단계 타게팅에서 확인하시면 되고, 다시 스크립트 설치에 대한 얘기를 진행하겠습니다.
[이전글 참조: 아크로스 ADN – 3단계 타게팅]

아크로스 ADN에서 제공하는 스크립트는 코드형태로 광고주에게 발급되며 타게팅 하고자 하는 페이지에 삽입을 하게 됩니다.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카페24, 메이크샵, 고도몰, 가비아 퍼스트몰 등 호스팅 사에 맞게 스크립트 삽입이 가능합니다.

스크립트는 공통페이지상품장바구니전환/구매 스크립트 등이 있는데, 스크립트가 다양하다 보니 자칫 잘못된 설치로 타게팅이 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실수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아크로스 ADN에서는 스크립트 대행 설치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스크립트 설치 대행 요청 시에는 꼭 담당자에게 FTP 정보를 전달해 주셔야 한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스크립트까지 설치가 완료됐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광고를 진행해봐야겠죠?

근데 또 세팅을 해야 된다고?

네. 맞습니다.

하지만 간단한 세팅이니 노여워하지 마세요~ 😉✌

예산노출 기간요일시간대 등 광고 노출에 필요한 기본정보를 세팅해 주시면 광고 노출을 위한 모든 준비는 마무리됩니다.

정말 간단한 입력 작업이지만 처음으로 광고를 진행해보는 광고주에게는 혼돈의 카오스로 느껴질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

이 역시 아크로스 ADN에서 지원해드리며 기본적인 광고 운영 또한 지원해드립니다.

이럴 때 쓰라고 이런 말이 존재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just sit back and relax ~♪


여기까지 게시글을 읽어 보셨다면 눈치 빠르신 분들은 이미 느끼셨을거에요.

광고진행여부만 결정해 주세요! 광고 진행에 관한 모든 것들은 아크로스 ADN에서 책임지겠습니다! 👍👍👍

현재 아크로스 ADN에서는 3단계 타게팅헬프봇을 무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크로스 ADN으로 광고효과에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 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의: 아크로스 ADN 대표 이메일 / 유선(02-564-3695)

SHARE:
아크로스 소개 0 Replies to “배너 제작부터 운영 대행까지! 아크로스 ADN의 모든것을 알려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