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3

클로징 패널 광고주 적용사례

아크로스 ADN의 온사이트 마케팅 솔루션인 클로징 패널 사용하는 광고주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쯤 해서 다른 광고주는 어떤 전략으로 클로징패널을 운영하고 성과는 어떠했는지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보겠습니다.


미샤

  • – 카테고리 : 뷰티/미용
  • – 광고전략 : 이벤트 내용이 포함된 카드형 배너와 상품 배너를 사용해 매출 극대화
  • – 타게팅 : 키워드 타게팅, 리타게팅, 관심사 타게팅
  • – ROAS : 1,209%
  • – 클릭율 : 2.24%
  • – 전환율 : 12.61%
미샤 클로징패널

제이스타일

  • – 카테고리 : 패션
  • – 광고전략 : 상품 DB URL을 연동하여 사용자가 최근 또는 마지막에 본 상품을 노출시켜 전환 극대화
  • – 타게팅 : 상품피드(리타게팅)
  • – ROAS : 1,593%
  • – 클릭율 : 0.89%
  • – 전환율 : 9.68%
제이스타일 클로징패널

골드리아

  • – 카테고리 : 쥬얼리
  • – 광고전략 : 카드형 배너와 상품 피드 배너를 이용한 신규회원가입 및 구매 유도
  • – 타게팅 : 키워드 타게팅, 카테고리 타게팅, 리타게팅
  • – ROAS : 627%
  • – 클릭율 : 1.89%
  • – 전환율 : 2.80%
골드리아 클로징패널

AIG 손해보험

  • – 카테고리 : 보험
  • – 광고전략 : 프로모션 패널의 세로형 배너만 활용하여 DB 수집을 위한 이벤트 참여 유도
  • – 타게팅 : 관심사 타게팅, 키워드 타게팅, 리타게팅
  • – DB 전환 : 1,712건
  • – 클릭율 : 1.92%
  • – 전환율 : 1.21%
AIG 손해보험 클로징패널

대림 디그라운드

  • – 카테고리 : 생활가전
  • – 광고전략 : 상품 패널의 카드형 배너를 활용하여 회원가입 및 전환 유도
  • – 타게팅 : 키워드 타게팅, 리타게팅
  • – ROAS: 3,213%
  • – 클릭율: 0.66%
  • – 전환율: 13.21%
대림 디그라운드 클로징패널

인투메디

  • – 카테고리: 뷰티/미용
  • – 광고전략: 세로형 배너와 썸네일 배너 활용 특정 제품 판매 유도
  • – 타게팅: 키워드 타게팅, 리타게팅, 관심사 타게팅
  • – ROAS : 431%
  • – 클릭율 : 1.12%
  • – 전환율 : 4.14%
인투메디 클로징패널

클로징패널 적용 관련 문의사항은 아크로스 ADN 대표 이메일 또는 유선(02-564-3695)으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아크로스 ADN으로 광고효과에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HARE:
아크로스 소개 0 Replies to “클로징 패널 광고주 적용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