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1

멀티피드 :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고객에게 이벤트와 프로모션 안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

온라인 매체에 실린 배너를 통해 고객은 상품 상세 페이지로 유입됩니다.

유입된 고객은 아래처럼 몇가지 경우의 수로 행동을 하게되는데요.


상품 상세페이지 유입 즉시 닫기 버튼을 누른다.

추후 구매를 고려해 페이지 즐겨찾기 또는 장바구니에 담기를 한다.

랜딩 페이지에서 상품 정보 확인 후 가격 비교 서비스를 이용해 더 싼 가격의 상품을 찾아 구매한다.

망설임 없이 상품을 구매한다.


요약해보자면 구매하거나 하지 않거나 이 둘로 나뉘어지게 됩니다. 온라인 광고를 집행하는 목적상품 판매 및 구매 촉진구매 가능성이 있는 고객을 확보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대다수의 광고주는 유입된 고객이 사이트에 더 오랜 시간 머물기를 바라며 고객이 관심을 가질만한 상품, 인기 상품, 이벤트, 프로모션 안내 등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이벤트와 프로모션 관련 내용들은 광고주의 홈페이지 메인 영역에 노출 됩니다.

온라인 광고 진행 시 배너에 설정한 랜딩 URL을 상품 상세 페이지로 활용할 경우 광고주 홈페이지 메인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 내용을 고객에게 인지시키지 못할 수 있으며, 이럴 경우 고객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은 결국 중요한 손님인 고객만 모른 체 사라지게 됩니다.


그래서 아크로스 ADN에서 이벤트와 프로모션 전달 효과에 최적화 된 멀티피드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아크로스 ADN 멀티피드
아크로스 ADN 멀티피드

아크로스 ADN 멀티피드는 상품 상세 페이지 내에서 이벤트 및 프로모션 내용을 이미지 배너 형태로 노출합니다

아크로스 ADN이 제공하는 멀티피드를 통해 고객은 이벤트 및 프로모션 내용을 즉각적으로 인지할 수 있으며, 광고주는 고객의 체류시간 증가 및 구매 전환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를 경험하게 됩니다.

또한 PC, 모바일 모두 적용 가능하며 기존 스크립트를 사용중이시라면 추가 작업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니 부담없이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문의: 아크로스 ADN 대표 이메일 / 유선(02-564-3695)

아크로스 ADN 상품소개서 다운받기
레인보우8 아크로스 ADN 문의하기
SHARE:
아크로스 소개 0 Replies to “멀티피드 :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고객에게 이벤트와 프로모션 안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