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4

온라인 마케터의 필수품 2021 아크로스 ADN 다이어리

역대급으로 멋지게 만들어진 아크로스 ADN의 2021 다이어리를 소개합니다.

다이어리가 기껏해야 달력에 메모장이 들어간 구성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블로그 관리자인 저도 역대급이라는 말이 다소 장황한 표현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그래도 지금껏 이런 다이어리는 본 적이 없었기에 과감히 역대급이란 표현을 붙여봤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2021 다이어리 신규 기능(?)을 소개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우아함이 느껴지는 커버

2021 다이어리 커버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다이어리 가운데 이렇게 커버에서부터 귀티가 나는 다이어리는 없었던 것 같네요. 가운데 번개 모양이 뭔지 궁금하시죠? 저도 다이어리에 번개 모양을 보고 3초 정도 고민을 했는데요.

저 번개 모양의 정체는 바로!

스마트 기기의 무선 충전 지원

2021 다이어리 무선충전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 기기(예. 아이폰, 안드로이드, 에어팟, 애플워치 등)를 번개 마크 위에 살포시 올려두면 번개 같은(?) 속도로 충전을 시작합니다. 이런 기능을 다이어리에 적용하자고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제안한 분은 반드시 올해의 레인보우8 우수사원으로 선정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런데… 설렁탕을 사왔는데 먹지를 못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해버렸습니다. 그 이유는…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 기기가 하나도 없기 때문이죠.(블로그 관리자: 아이폰 7 플러스 사용자)😂 아무리 기능이 화려해도 나에게 쓸모가 없다면 그것은 예쁜 쓰레기와 다름없다고 생각하던 순간 뒷면을 펼쳐보니…

케이블 충전 지원

2021 다이어리 케이블 충전

오우야! 👍👍👍👍👍👍👍👍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보조 배터리를 따로 가지고 다니지 않는 저에겐 아주 유용한 원픽 기능입니다. 저전력 모드로 진입한 상태에서 오랫동안 회의나 미팅을 해본 경험이 있다면 배터리 충전 게이지가 떨어짐과 동시에 쫄깃해지는 그 기분. 이젠 아크로스 ADN의 다이어리로 걱정을 해결할 수 있게되었답니다. (*다이어리 자체 충전은 뒷면의 케이블을 PC에 연결하시면 깜빡이는 충전 잔량과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인보우8 세일즈팀에서는 광고대행사, 광고주 미팅을 자주하게되는데, 아크로스 ADN을 한번도 이용해보지 않은 고객사에게는 아크로스 ADN의 네트워크, 온사이트 광고 상품을 소개해드리는데요. 소개 며칠 후 ‘이 광고 상품이 그 광고 상품같고 광고 상품 이름도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 상황’을 대비해 다이어리에 아크로스 ADN 광고상품의 핵심 정보만 확인할 수 있도록…

아크로스 ADN 광고 상품 소개서

2021 다이어리 광고상품 소개

핵심 정보만 초 고농도로 압축해놓은 상품 소개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요약된 내용으로 보니 머리에 쏙쏙 들어오고 한결 편.안. 해지네요. 세일즈팀에서는 고객사 미팅 시 다이어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아직 아크로스 ADN의 2021 다이어리를 받지 못한 고객사가 있다면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 02-564-3695로 전화주시면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크로스 ADN 광고 상품 소개서 다운받기

아크로스 ADN 광고 시스템 바로가기

SHARE:
아크로스 소개 0 Replies to “온라인 마케터의 필수품 2021 아크로스 ADN 다이어리”